핀페시아 인도온라인약국, 해외온라인약국에서 직접 구매해보기
본문 바로가기
Interests

핀페시아 인도온라인약국, 해외온라인약국에서 직접 구매해보기

by 끝장토익 토익과외 2017. 11. 1.
728x90
반응형

유용한 포스팅이라 퍼왔다. 아래는 출처

 

[출처] 핀페시아 인도온라인약국, 해외온라인약국에서 직접 구매해보기|작성자 미스터쿠

 

그냥 일단 두서 없이 나열해 보겠습니다.
WWW.ONLINE-RX.COM
www.pharmacy2home.com
www.inhousepharmacy.vu
www.young-vs-old.com
https://www.medinets.com/

 


이것들이 제가 찾은 사이트들이였는데 , 전부다가 해외배송은 가능했습니다. 
어떤곳은 신용카드로 결제가 되고, 어떤곳은 비트코인 또는 국제송금을 해야하는 곳도 있었습니다.
요즘은 전세계적으로 비트코인 같은 가상화폐결제가 많이 이뤄지고 있는것 같았습니다. 
위 사이트에서도 무려 3개 이상의 사이트가 비트코인 결제를 하고 있었습니다. 

각 사이트별로 특징을 살펴 보겠습니다. 각 사이트마다 특징이 있고, 사이트에 따라서  여러가지 서비스와 편의점들이 다양했으며, 무엇보다 가격 서로 다 달랐습니다.
일단 제입장에서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 전 가장 마지막 사이트에서 구매를 했긴 했습니다.

그럼 알아보러 갈까요? 고고싱~~~!!! 팔로팔로 팔로미~~!

1번 사이트
가격이 두번째로  비싼 사이트입니다. 
미국과 영국에 본거지를 두고 있는 온라인약국이며,  한국까지 다이렉트로 배송해줍니다.
배송란에 찾아보면 "SOUTH KOREA" 라고 있습니다.  역시 금융의 나라 영국사이트라서 그런지
결제는 신용카드로 바로 결제가 가능하네요. 

2번 사이트
여기는 비트코인으로 결제하면 20% 할인을 해주는 사이트입니다.
가격은 중간정도 입니다.  해외배송이 바로 가능하고 카드결제도 가능합니다.
대다모에서 여기서 시켜서 잘 받으셨다는 분들 참고로 해서 저도 조사해봤습니다.

3번 사이트
여기도 역시 비트코인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도 가능하고요.
가격은 역시 중간정도 입니다. 300정에 약 160달러? 정도입니다 .
뭐 큰 메리트는 없는것 같고, 그럭저럭 입니다.

4번 사이트
여기가...가격이 ㅎㄷㄷㄷㄷㄷ 합니다. 엄청 비쌉니다. 유럽사이트며
100% 품질 배송보장을 한다고 사이트에 홍보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엄청 비싼것 같습니다.
영국, 독일, 프랑스등 영국 본거지로 하고 전세계 배송이 가능합니다. 우리나라도 가능하고요.
장점은 여기는 탈모약 전문사이트 같습니다.  안전이 좀 걱정되는분은 여기서 비싸게 ....ㅎㅎ

5번사이트
마지막으로 여기는 제가 실제 주문을했던,  인도, 일본, 영국, 미국을 주대상으로 하는
인도온라인약국 사이트입니다.  여기도 비트코인으로 결제가 가능하고 
한국으로 바로 배송을 해줍니다. 가격은 가장 저렴했었습니다. 그렇다고 의심이 들만큼 싼 건 아니고,
그래도 가장 합리적인것 같았고,  친절한 메일 응대도 맘에 들었었습니다.


위 설명처럼 정말 다양하고 한국으로 직배송해주는
저렴한 해외온라인 사이트들이 많았고 
각자 본인에게 맞는 최적의 사이트를 선정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제가 실제로 주문한 방법을 간단히 설명만 해보겠습니다~!
뭐 설명은 길게 보이시겠지만, 일단 해보면 의외로 너무 간단했었습니다.
뭐 해외직구가 거기서 거기겠지만요...ㅎㅎ.

처음에도 말씀드렸지만, 전 5번째 사이트에서 했습니다.  
www.medinets.com
이유는 ㅎㅎ 가장 저렴했었고,
돈이 그리 많지 않은 제입장에서는 최고의 선택이였습니다. 그리고 쉬운주문도 큰이유였네요.
아래 순서대로 따라하시면 어렵지 않게 인도약국해외직구가 가능합니다

1.우선 사이트에 접속해서 "Register ID" 를 클릭하면  본인 정보를 적는 란이 나옵니다.
  이때 본인정보를 모두 기입하고, 마지막에 원하는 약의 이름과 수량을 써넣으면 주문 끝! 입니다.
  아 참고로, 미국이나 캐다나 배송일때는 Security number(사회보장번호)를 요구하더라구요.
  근데 한국인경우는 개인통관부호를 알려주면 됩니다.
 
 뭐 요즘 하도 직구들 많이 하시니까 개인통관부호 하나쯤은 가지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없으신 분은 아래 관세청 사이트에 접속하면 바로~ 인터넷으로 만들수 있습니다~!
https://unipass.customs.go.kr/csp/persIndex.do

2.그럼 한 2~3시간후에 결제 안내메일이 본인 이메일 계정으로 메일이 곧 옵니다.
  결제는 비트코인으로 가능하고, 요즘엔 다 구글번역으로 전세계언어로 안내를 하는것 같았습니다. 
  약간 어색한 해석부분도 있었지만, 이해하는대 별로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3.그리고 안내받은 대로 비트코인으로 결제가 완료하면, 확답 메일이 옵니다.  그럼 진짜 주문끝!  
대략 12일정도 후에 소포를 받았던것 같습니다.
참~쉽죠~~잉?   제가 직구를 맨날 해서인지 별 거부감은 없더라구요....


근데, 요즘 제가 나이 먹은걸 느끼는게 ㅎㅎㅎ 비트코인이란거 그냥 알고만있었는데,
언제 이렇게 전세계적으로 다 비트코인이 통용되고 있는지 조차도 몰랐네요...허허허...
그래서 정신차리고 보니까 우리나라사이트들에도 비트코인 결제하는 사이트가 정말 많던데요...?????
언제 이렇게 우리 실생활에 퍼졌는지.....이참에 가상화폐공부도 좀 해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