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네츠에서 핀페시아 직구 가격 및 결제 문의
본문 바로가기
Interests

메디네츠에서 핀페시아 직구 가격 및 결제 문의

by 끝장토익 토익과외 2017. 11. 1.
728x90
반응형

좋은 자료 퍼옵니다. 출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출처: http://onionhouse.tistory.com/210 [어니언하우스]

 

 

인도 온라인 약국 메디네츠에서 구매신청을 하면


카톡으로 친절하게 안내해줍니다.


메일로 문의 해도 되지만


카톡메세지가 비교적 빠르기에 


저는 카톡으로만 문의 했네요






메디네츠의 인기품목 핀페시아의 가격입니다.


(메일을 안내해준 내용을 캡쳐 했습니다.)



핀페시아는 최대 6박스까지 통관된다고 합니다.


저는 혹시 몰라서 3박스만 주문해 봤습니다.











메일이 오고나서


메일을 발송했다고 카톡을 보내줍니다.



걱정이 되어 통관에 문제가 생격도 환불이 되냐고 문의 하니,


의사의 처방전을 동봉을 하며,


통관이 안되더라도 100% 환불된다고 합니다.


역시 믿음이 가네요. ^^












인도 온라인 약국 메디네츠에서 구매하려면


비트코인으로 구매를 해야합니다.


3박스의 가격인 110달러를


결제할 비트코인을 알려 달라고 했습니다.





비트코인을 접해보지 못하신분들은 


메일에 날라오는 설명서를 읽으시면


쉽게 이해 하실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 가상화폐 카테고리를 살펴보시면 대략 이해 하실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으로 결제를 한후


빗썸에서 거래내역을 캡처해서 카톡으로 보내주면 완료가 됩니다.


이후에 1~2시간안에 출고일정 안내 메일이 날라옵니다.

728x90
반응형